르노 클리오 (사진=르노삼성차)
르노 클리오 (사진=르노삼성차)

- 현금 구입 시 200만원, 최장 60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

- 11월 30일까지 출고 고객 추첨 다양한 경품 제공

[엠스플뉴스]

유럽이 사랑한 르노(Renault)의 소형차, '클리오(CLIO)'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슈퍼 세일 페스타3'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클리오와 함께 즐기고 싶은 아이템을 선택하고 차량 시승 및 구매 상담 신청 후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실내에서 역동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4(총 5명) 또는 야외에서 즐거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전동 킥보드(총 5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르노 클리오 (사진=르노삼성차)
르노 클리오 (사진=르노삼성차)

또한 클리오 구매 고객은 슈퍼 세일 페스타3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클리오를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2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할부 구매 시 최장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를 통해 최대 60개월까지 1.5% 낮은 금리로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르노 클리오 (사진=르노삼성차)
르노 클리오 (사진=르노삼성차)

전 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 르노 클리오는 수입차 최초로 1000만원 대 가격표를 지니면서도, 르노삼성차의 전국 네트워크 통해 차량 구매부터 정비 서비스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유일한 수입 모델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형차 특유의 역동적 주행 성능,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 공간, 17.7Km/ℓ에 이르는 높은 연비 등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용 HUD(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차선 이탈 경보(LDW), 전방 추돌 경보(FCW), 차간 거리 경보(DW), 앞차 출발 알림(FVSA)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ADAS(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더욱 안전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멤버십 차량 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를 통해 보증 기간 확인과 보증 기간 연장 가입, 나만의 서비스와 혜택 조회 및 사용 내역 확인, 차량 매뉴얼 보기 등 다양한 '차량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조회할 수 있다.

또한 정비 예약과 정비 이력 조회, 서비스센터 찾기 등 정비와 관련된 과정을 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주기 알람 등 개인화된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현수 기자 khs77@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