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썸바이벌 1+1'에 출연한 신수지가 중간 선택 인기녀로 등극했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1+1')에서는 에서는 신수지, 나다, 조정민, 오나미가 출연한 솔로 여자 연예인 특집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지난주 썸녀로 활약한 신수지가 세 명의 남자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은 가운데, 이번 주에는 썸남 썸녀들의 중간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중간 선택 최고의 인기녀는 신수지가 차지했다. 그녀는 총 2표를 받았고, 중간 선택 1위의 특권인 '썸젠가'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이날 썸젠가 데이트의 관전 포인트는 신수지를 향한 두 남자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였다. 초반부터 "나의 첫 키스는?"이라는 질문을 뽑은 신수지는 너무 센 거 아니냐며 놀람을 금치 못했고 두 남자 역시 당황해했다. 하지만 이내 그녀는 "대학교 3학년 때 했다"며 솔직하게 고백했다. 하지만 이를 듣고 있던 조정민은 내숭(?)을 확신하며 "저건 완전 거짓말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수지의 적극적인 스킨십도 눈길을 끈다. 핸드크림을 발라주는 미션을 뽑은 신수지에게 두 남자는 건조하다, 손이 중요하다 등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신수지는 손이 중요하다는 외과의사에게 다정하게 핸드크림을 발라주며 달달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신수지를 향한 썸남의 끊이지 않는 미소에 나다는 "오빠 웃지 마세요!"라며 폭풍 질투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20일 밤 11시 10분 방송.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