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만(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최지만(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엠스플뉴스]

최지만(29·탬파베이 레이스)이 월드시리즈 4차전은 벤치에서 출격을 대기한다.

탬파베이 레이스와 LA 다저스는 10월 25일(한국시간)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4차전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최지만은 2, 3차전에 4번타자로 선발 출전했지만, 4차전 라인업에는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다저스 선발 좌완 훌리오 우리아스를 맞아 얀디 디아즈가 1루수 장갑을 낀다. 경기 후반 대타 출전이 가능한 최지만은 월드시리즈에서 7타수 1안타를 기록 중이다.

탬파베이는 선발 투수로 라이언 야브로를 내세운다. 야브로는 포스트시즌 3경기에 등판해 1승 평균자책점 3.38을 기록 중이다. 포스트시즌 유일한 선발 등판이었던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챔피언십시리즈 3차전에서 야브로는 5이닝 2실점으로 제 몫을 다한 바 있다. 시리즈 열세에 놓여있는 탬파베이는 야브로의 호투가 절실할 터.

이에 맞서는 다저스는 라인업에 큰 변화를 주지 않았다. 1번부터 6번까지 고정라인업을 유지했고 3차전 선발 라인업에 없었던 AJ 폴락이 7번에 배치됐다. 포수 마스크는 오스틴 반스를 대신해 윌 스미스가 쓴다.

다저스 마운드의 선봉은 우리아스가 선다. 절정의 컨디션을 뽐내고 있는 우리아스는 포스트시즌 4경기에 등판해 4승 16이닝 16탈삼진 평균자책점 0.56으로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우리아스는 16이닝 동안 1점만을 허용하는 '짠물투'를 과시했다.

탬파베이와 다저스의 월드시리즈 4차전은 오전 9시 8분에 시작되며 TV는 MBC스포츠플러스, 웹-모바일은 엠스플뉴스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탬파베이-다저스 WS 4차전 선발 라인업

탬파베이 레이스 (선발투수 : 라이언 야브로)

얀디 디아즈(1루수)-랜디 아로자레니(지명타자)-마이클 브로소(3루수)-마누엘 마고(좌익수)-브랜든 라우(2루수)-윌리 아다메스(유격수)-헌터 렌프로(우익수)-마이크 주니노(포수)-케빈 키어마이어(중견수)

LA 다저스 (선발투수 : 훌리오 우리아스)

무키 베츠(우익수)-코리 시거(유격수)-저스틴 터너(3루수)-맥스 먼시(1루수)-윌 스미스(포수)-코디 벨린저(지명타자)-AJ 폴락(중견수)-크리스 테일러(좌익수)-키케 에르난데스(2루수)

박윤서 기자 fallininvon@mbcplus.com


* 2020 MLB 생중계, 엠스플뉴스 PC/모바일/앱에서 시청하세요!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