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추신수(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엠스플뉴스]

‘추추트레인’ 추신수(37·텍사스 레인저스)가 4경기 연속 무안타 침묵을 깼다.

추신수는 17일(한국시간)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홈경기에 1번 겸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 4타수 1안타 1볼넷 1삼진을 기록했다. 시즌 성적은 타율 .267 OPS .842가 됐다.

첫 두 타석엔 침묵을 지켰다. 1회엔 7구 승부를 벌였으나 좌익수 뜬공으로 물러났고 3회엔 높은 속구에 당해 헛스윙 삼진으로 돌아섰다.

세 번째 타석은 달랐다. 팀이 1-2로 끌려가던 6회 말 선두타자로 나선 추신수는 상대 선발 제이크 오도리지의 초구 스플리터를 받아쳐 좌측 담장을 직격하는 2루타를 터뜨렸다. 이후 추신수는 노마 마자라의 2타점 역전 적시타 때 득점도 수확했다.

조나단 스쿱에게 역전 투런포를 맞아 3-4로 뒤진 7회 말 추신수가 1사 1, 3루 기회를 맞았다. 그러나 샘 다이슨을 상대로 2루수 병살타를 쳐 추격세에 찬물을 끼얹었다.

추신수는 9회엔 볼넷을 골라 멀티출루를 완성했다. 9회 말 2사 2루에 세르지오 로모와 맞붙었고 바깥쪽으로 빠진 8구째 슬라이더에 방망이를 내지 않았다. 하지만 후속타자 대니 산타나가 유격수 땅볼을 때려 그대로 경기가 마무리됐다.

결국 텍사스는 미네소타에 3-4로 패해 2연패에 빠졌다. 텍사스 ‘에이스’ 마이크 마이너는 7이닝 8탈삼진 4실점(3자책)을 기록, 패전의 멍에를 썼다.

정재열 기자 jungjeyoul1@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