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찌 모찌한 매력으로 남심 저격“ 미스맥심 박지연의 원피스 룩북!
“모찌 모찌한 매력으로 남심 저격“ 미스맥심 박지연의 원피스 룩북!

[엠스플뉴스]

- 뽀얀 피부에 깜찍한 매력녀 미스맥심 박지연의 원피스룩 화보… 맥심 3월호 공개

- 맥심 2021년 3월호 ‘갑을관계’편… 미스맥심 박지연의 연애관 공개 “갑을이 뭐 그리 중요한가요?”

솔직하고 당찬 매력으로 주목받는 미스맥심 박지연이 섹시하고 귀여운 원피스 룩북 화보를 월간지 맥심(MAXIM) 2021년 3월호에 공개했다.

맥심의 모델 선발대회인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귀여운 외모와 반전 글래머 몸매로 큰 인기를 끈 모델 박지연은 공식 스폰서십 몰트에서 선정한 '미스몰트'에 선정되기도 했다. ‘모찌’라는 별명으로 활동하는 박지연은 모델뿐 아니라 디제이로도 활동 중인 다재다능한 인물이다.

“남자 친구가 있는가?”라는 질문에 “지금은 없다”라고 밝힌 미스맥심 박지연은 “앞으로 어떤 연애를 하고 싶은가?”라는 질문에, "연애를 할 때는 사랑을 '받는 쪽'은 아니었던 것 같다. 서로 상황에 따라 맞춰주고 이해하는 게 더 좋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한 번쯤은 갑의 연애를 해보고 싶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박지연은 “하지만 연애에 갑을관계를 따지기보다는 서로 상황에 맞춰주고 이해하는 게 더 좋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갑을관계'를 주제로 한 맥심 2021년 3월호에서는 박지연과 더불어 화제의 인물 감동란, 트로트 가수 요요미, 야구선수 유희관, 2021 미스맥심 콘테스트, 미스맥심 김나정 등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강명호 기자 kangmh@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