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PD들이 뽑은 핫한 아이돌에 선정된 강다니엘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팬PD들이 뽑은 핫한 아이돌에 선정된 강다니엘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엠스플뉴스]

‘팬PD들이 뽑은 세상 핫한 아이돌'에 강다니엘이 선정됐다는 소식이다.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 앱 '아이돌챔프'(IDOLCHAMP)'는 지난 12월 4일부터 약 2주간 ‘팬PD들이 뽑은 세상 핫한 아이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남자 아이돌 후보 가운데, 아이돌챔프 600만 글로벌 K-POP 팬들이 뽑은 최고의 핫한 아이돌은 강다니엘 이었다.

강다니엘은 완벽한 몸매 비율과 딱 벌어진 넓은 어깨 덕분에 섹시한 남성미를 풍길 뿐만 아니라 어떤 옷을 입어도 모델처럼 소화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강다니엘은 지난 8월 ‘마젠타(MAGENTA)’로 음반 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며 역대 솔로 아티스트 초동 판매량 순위 4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1월 23일, 24일 양일간 개최될 APAN AWARDS에서 국내외 남자 솔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였고 스페셜 투표로 진행된 나만의 아티스트상에서도 1위를 하며 글로벌 아티스트임을 입증했다.

이번 투표에서 37.87%의 득표율로 1위에 오른 강다니엘에 이어 NCT 도영이 17.45%를 차지했고, 원호, 엑소 카이, 몬스타엑스 셔누 등이 그 뒤를 이었다. 해당 투표의 결과는 글로벌 한류 커뮤니티 케이스타 라이브(kstarlive)와 아이돌챔프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투표를 실시한 아이돌챔프에서는 12월 31일까지 제31회 서울가요대상 팬PD 아티스트를 뽑는 투표를 진행 중이며 후보에는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세븐틴, 블랙핑크, NCT127, 스트레이 키즈, 아스트로 등이 올랐다. 또한 아이돌챔프 앱 내에서 서울가요대상 투표권을 직접 구매할 수 있어 글로벌 K-POP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창규 기자 liebe601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