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와 하성운 (사진 = 엠스플뉴스DB)
청하와 하성운 (사진 = 엠스플뉴스DB)

[엠스플뉴스] ‘쇼챔피언’이 뜨거운 여름을 더욱 달구어 줄 풍성한 무대를 준비했다.

‘쇼챔피언’은 17일 오후 6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구름왕자 하성운의 컴백 무대를 비롯해 퍼포먼스 퀸 청하의 색다른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My Moment’를 통해 프로듀서형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던 하성운의 컴백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BLUE’는 미디움 템포 팝 장르의 곡으로 하성운의 더욱 업그레이드된 청량미와 섹시미를 볼 수 있다. 상큼 발랄한 서브곡 ‘블루메이즈(Bluemaze)’ 무대와 MC 인터뷰도 예정되어 있다.

‘Snapping’으로 5연속 히트를 기록한 썸머퀸 청하는 더욱 강렬한 퍼포먼스와 섹시함이 돋보이는 후속곡 ‘Chica’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완벽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SF9의 'RPM'과 ATEEZ의 'AURORA', 레트로 힙합으로 변신에 성공한 (여자)아이들의 'Uh-Oh'도 함께 한다.

그리고 매주 간단한 미션을 통해 무대가 끝난 뒤 10초간의 특별한 엔딩을 선보이는 '엔딩은 원샷이겠죠?' 코너의 주인공은 프로미스나인으로 선정, 후속곡 'LOVE RUMPUMPUM' 무대 후 10초간 예쁜 미모를 뽐낼 엔딩 요정은 누구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