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새미나 (사진=인스타그램)
정새미나 (사진=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 정새미나(27)가 결혼한다.
정새미나는 2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정새미나는 '11월 초에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월부터 바쁜 시간을 쪼개 준비해왔는데, 벌써 결혼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옆에서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예비 신랑에 대한 애정도 숨기지 않았다. 그는 '대화만으로도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짝을 만나 평생을 함께 하게 됐다'라면서 '재밌게, 잘 살겠다'고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예비 신랑은 방송계 종사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끝으로 정새미나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혹시 부담이 되실까 봐 미처 연락드리지 못한 분들도 많다. 넓은 마음으로 이해와 축하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2017년 스포츠 아나운서로서 첫발을 내디딘 그는 고려대학교 산업정보디자인과를 졸업한 재원이다. 지난해에는 메이저리그(MLB)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메이저리그 투나잇'의 메인 MC로서 시청자들을 만났다.
겨울 시즌에는 한국 프로농구(KBL) 그라운드 리포터로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으며, 올 시즌에는 KBO리그와 MLB를 동시에 아우르는 '베이스볼 나우'의 주중 안방마님 역할을 맡으며 '엠스플' 대표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다.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