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사진=엑소 공식 SNS)
엑소 (사진=엑소 공식 SNS)

[엠스플뉴스]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 앱 '아이돌챔프'(IDOLCHAMP)'는 지난 6월 18일부터 약 2주간 ‘팬PD들이 뽑은 여름 청량 갑 노래는?’의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엑소의 스포티한 모습이 담긴 ‘LOVE ME RIGHT’이 730만 글로벌 아이돌챔프 팬PD들이 뽑은 영광의 1위로 선정됐다.

엑소의 ‘LOVE ME RIGHT'은 펑키한 리듬과 악기 섹션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드라이브의 설렘과 행복함을 담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곡이다. 위트있는 가사와 트렌디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엑소는 지난 7일 발매한 스페셜 앨범으로 명불허전 파워를 선보였다. 스페셜 앨범 ‘DON’T FIGHT THE FEELING‘은 발매 일주일 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 장을 넘었으며,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아이튠즈 앨범 차트 등 국내외 차트를 휩쓸며 명성을 입증했다.

‘팬PD들이 뽑은 여름 청량 갑 노래는?’을 주제로 한 이번 투표에서 26.66%의 득표율로 1위에 오른 엑소 ‘LOVE ME RIGHT’에 이어 방탄소년단 ‘Dynamite’가 24.39%를 차지했고, 샤이니 ‘VIEW’, 트와이스 ‘Alcohol-Free’, 세븐틴 ‘Snap Shoot’ 등이 그 뒤를 이었다. 투표 결과는 글로벌 한류 커뮤니티 케이스타 라이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투표를 실시한 아이돌챔프에서는 7월 21일까지 글로벌 프로젝트 투표 ‘아르헨티나 편’을 진행하고 있다. 후보에는 아스트로 MJ,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에이티즈 윤호 등이 올랐고 투표 우승자에게는 서울 내 지하철 광고가 집행될 예정이다.

이창규 기자 liebe601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