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로 떠나는 먹방요정 빌푸 (사진=MBC PLUS)
핀란드로 떠나는 먹방요정 빌푸 (사진=MBC PLUS)

[엠스플뉴스]

빌푸가 출국 전 기념품 쇼핑에 나선다.

1월 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27년 차 핀란드 출신 레오, 한국살이 6년 차 멕시코 출신 크리스티안이 출연한다.

출국을 앞둔 빌푸가 핀란드에 있는 가족들과 친구들을 위해 기념품 쇼핑에 나선다. 빌푸는 지난 한국 여행 당시, 불고기를 잘 먹었던 사미를 위해 불고기 소스를 무려 6병이나 구매하는가하면 핀란드에서 잡채를 직접 만들어 먹을 정도로 한식을 좋아하는 빌레를 위해 당면을 종류별로 구매했다고. 그 외에도 지압 슬리퍼, 전기장판 등 예상치 못한 물건들을 장바구니에 담아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외국인 출연자들이 최신 유행 한국 기념품에 대해 언급했다는데. 먼저 레오는 “한국 양말은 구멍이 잘 안 나서 꼭 사간다”며 기념품으로 한국 양말을 적극 추천했고 알베르토는 “요즘 외국인들이 허니 버터맛 아몬드를 좋아해서 명동에 전문 매장까지 생겼다”며 한국 기념품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소개했다. 이에 크리스티안은 “친구들에게 허니 버터맛 아몬드를 선물할 때 한국 왕들이 먹은 거라고 한다”며 남다른 선물 꿀팁을 전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빌푸의 나 홀로 쇼핑 도전기는 1월 28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이창규 기자 liebe601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