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사진=김도형 기자)
(여자)아이들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여자)아이들이 '주간아이돌'을 접수한다.

그룹 (여자)아이들은 13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every 1,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지난해 5월 이후 8개월 만에 재출연이다. 어느덧 '주간아이돌' 3회 차 출연으로, 이제는 예능의 신들이 다 된 멤버들이다.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먼저 미연이 우기와 안무 연습 일화를 폭로한다. 안무 연습 도중 우기를 지적하면 이후 우기가 실수 포착 레이더망을 가동해 반드시 반격한다고 털어놓는다. 이에 우기가 발끈하는 멘트를 날리며 예능적인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선공개된 영상도 화제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1일 오후 6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을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했다. 타이틀곡 '화(火花)'가 공개 직후 지니 뮤직과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국내 음원 차트 첫 정상에 올랐다. 이 무대는 '주간아이돌' 선공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애교 코너 '오또케송'도 눈길을 끈다. 3인 3색 민니, 미연, 수진의 애교가 대방출됐다. 각종 소품을 활용한 '오또케송' 업그레이드 버전에 팬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신축년 첫 게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여자)아이들 편은 13일 오후 5시에 확인할 수 있다. 동영상 공유 서비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 '넷플릭스(Netflix)'에서도 동시 생방송 된다.

▲ 슈화

▲ 우기

▲ 소연

▲ 미연

▲ 민니

▲ 수진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