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루나솔라 (사진=김도형 기자)
우아, 루나솔라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루키 그룹 루나솔라, 우아(woo!ah!)가 진정한 신인의 패기로 '주간아이돌'을 접수한다.

루나솔라, 우아는 3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every 1,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올해 데뷔한 신인으로 '주간아이돌' 출연은 처음이다.

섭외 소식에 잠을 설쳤다는 멤버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춤, 애교, 연기, 성대모사, 신체 개인기 등 개인기를 대방출하며 매력을 무한 발산한다.

특히 신인들의 개인기에 엄격하기로 소문난 '주간아이돌' 공식 개인기 감별사 MC 은혁이 심사위원으로 활약해 긴장감을 더한다.

배틀 열기가 점점 고조되는 가운데, 심사위원 은혁은 예상치 못한 난관에 봉착했다고.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개인기가 등장했기 때문. 은혁 조차 승패를 가를 수 없었던 양 팀의 강력한 개인기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MC들을 폭소하게 만들며 앙코르 요청이 쇄도한 특급 개인기가 등장하기도 했다. 냉정한 심사를 하던 은혁마저 "탐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루나솔라, 우아! 편은 30일 오후 5시에 확인할 수 있다. 동영상 공유 서비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 '넷플릭스(Netflix)'에서도 동시 생방송 된다.

▲ 우아 루시

▲ 우아 나나

▲ 우아 민서

▲ 우아 우연

▲ 우아 소라

▲ 루나솔라 유우리

▲ 루나솔라 지안

▲ 루나솔라 태령

▲ 루나솔라 이서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