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서은광, 이창섭, 이민혁, 프니엘 (사진=김도형 기자)
왼쪽부터 서은광, 이창섭, 이민혁, 프니엘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그룹 비투비 유닛 비투비 포유(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가 '주간아이돌'을 찾는다.

25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every 1,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는 비투비 포유가 출연해 예능감을 발휘한다. 비투비 포유는 군 제대한 멤버들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그리고 프니엘이 결성한 유닛으로, 지난 16일 첫 번째 미니앨범 '인사이드(INSIDE)'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비투비 포유는 토크 코너 '잡았다 요놈'에서 화려한 입담으로 그동안 털어놓지 못한 일화를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지난 9월 전역한 이민혁은 군대에서 가장 보고 싶었던 멤버를 고백, 다른 멤버 역시 같은 멤버를 지목하며 애정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프니엘 역시 멤버들에게 귀 아프도록 들었던 군대 일화를 공개해 예상치 못한 대답으로 좌중을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잡았다 요놈' 모든 지문이 한 멤버의 에피소드로 마무리되는 유례없는 진풍경이 펼쳐져 흥미를 유발한다.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비투비의 명곡 '괜찮아요' 라이브와 프니엘, 서은광의 애교가 돋보이는 '여기보세요 짤칵' 코너를 확인할 수 있다.

예능감하면 빼놓을 수 없는 비투비 포유 편은 이날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동영상 공유 서비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 '넷플릭스(Netflix)'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서은광

▲ 이민혁

▲ 이창섭

▲ 프니엘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