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에 출연한 루나 (사진=MBC PLUS)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루나 (사진=MBC PLUS)

[엠스플뉴스]

‘무대 장인’ 루나가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자신만의 독특한 긴장 해소법을 공개했다.

11월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일로 만난 사이’ 특집으로 뮤지컬 ‘그날들’로 뭉친 김산호&루나, ‘미스터 라디오’ DJ 윤정수&남창희가 출연해 대한외국인 팀과 퀴즈 대결을 펼친다.

아이돌 가수로서 수많은 무대에 섰던 루나지만 뮤지컬 공연의 긴장감은 다를 것 같은데. 루나에게 본인만의 긴장 해소법이 있는지 묻자 루나는 “긴장을 풀기 위해 공연 4시간 전에 간다. 더블 캐스트가 공연하고 있을 때 모니터 하면서 공연을 리마인드하고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두 시간 동안 또 몸을 푼다”고 밝혀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제일 어려운 파트에선 공연 도중에도 긴장을 풀기 위해 반신욕을 했다. 무대에서 내려오면 빨리 의상을 벗고 화장실에서 몸을 담갔다”고 말해 무대에 쏟는 정성을 짐작케 했다.

한편 루나는 지난번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5단계까지 갔으나 아쉽게 탈락한 바 있다. 이번엔 두 번째 도전인 만큼 절치부심해 돌아왔다는데. 과연 루나의 두 번째 퀴즈 도전은 어떨지 관심이 쏠린다.

무대 장인 루나의 두 번째 퀴즈 도전기는 11월 18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창규 기자 liebe601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