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사진=김도형 기자)
TXT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두 번째 '주간아이돌'을 방문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every 1,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는 지난 26일 세 번째 미니앨범 '미니소드1 : 블루 아워(minisode1 : Blue Hour)'를 발표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한다. 지난 5월 첫 방문 이후 5개월 만에 '주간아이돌'을 다시 찾았다.

리더 수빈은 '주간아이돌' 대표 코너 '잡았다 요놈'에서 자신의 공식 고민 메이트를 공개한다. 무엇보다 고민 메이트와 새벽 산책 중 눈물을 흘린 사연을 고백해 관심을 모은다. 수빈의 눈물 에피소드는 본방송에서 자세하게 밝혀질 예정이다.

친구인 듯 친구 아닌 '찐 형제' 케미의 멤버들도 공개된다. 멤버들은 톰과 제리 같은 극사실주의 일화를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팬들을 위한 헌정 삼행시까지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편은 이날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동영상 공유 서비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 '넷플릭스(Netflix)'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수빈

▲ 휴닝카이

▲ 연준

▲ 태현

▲ 범규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