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에 출연한 god 김태우 (사진=MBC PLUS)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god 김태우 (사진=MBC PLUS)

[엠스플뉴스]

김태우가 god 활동 시절 박진영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10월 2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고혈압 유발자 특집! 나 혼자 된다’ 특집으로 최고의 가수이자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임창정, 김태우, KCM, 신용재가 출연한다.

김태우는 1999년 god 메인보컬로 데뷔 해 솔로 가수,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가수이다. 이날 김태우는 신인 시절 박진영이 자신의 눈을 붙잡고 소리 지른 적이 있다며 과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고 한다. god의 데뷔 방송 후 일어난 일화라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또한 MC들이 “그 유명한 ‘공기 반 소리 반’ 창법을 알고 있냐”고 묻자 김태우는 “그건 아마 진영이 형이 ‘K팝스타’ 시절 구축한 창법인 것 같다”고 답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태우는 “박진영이 추구하는 전통 노래 비법이 있다. JYP 소속 아티스트라면 모두가 안다”며 ‘찍고 달리기 창법’을 공개했다.

한편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김태우는 “요즘 자신이 눈 여겨 보는 친구가 있다”고 밝힌 후 본인의 외모부터 재능까지 빼다 박은 첫째 딸의 모습을 공개했다고 한다. 김태우를 닮아 폭풍 가창력을 자랑한 첫째 딸의 노래 영상은 방송을 통해 공개 될 예정.

김태우의 데뷔 일화부터 첫째 딸의 가창력까지 10월 20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창규 기자 liebe601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