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나연, 쯔위, 채영, 사나 (사진=JYP 제공)
왼쪽부터 나연, 쯔위, 채영, 사나 (사진=JYP 제공)

[엠스플뉴스] 컴백이 임박한 트와이스 멤버들의 새 앨범 티저 콘텐츠가 공개되고 있다. 사나, 나연, 채영, 쯔위까지 총 4명의 멤버 사진이 오픈돼 기대감을 높인다.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과 타이틀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 발매에 앞서 트랙 리스트, 단체 및 개인 이미지 등 각종 티징 자료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앞서 나연, 채영, 쯔위의 사진이 업로드된 가운데 16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나의 콘셉트 필름과 개별 포토 2장을 선보였다.같은 날 정오 개인 티저 사진 1장을 추가 오픈했다.

사나는 오색찬란한 꽃들 사이에서 아련한 눈빛을 보내며, 한 떨기 장미 같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흑백 사진에서는 파워 숄더 상의와 장갑, 롱부츠 등 레트로 풍의 착장을 제대로 소화하며, 고혹적인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10월 26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신곡 'I CAN’T STOP ME'로 '14연속 히트'를 노린다.

새 노래는 방탄소년단, 할시(Halsey) 등 최고의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와 유명 프로듀서 미셸 린드그렌 슐츠(Michel ‘Lindgren’ Schulz)가 작곡했다.

여기에 'K팝 히트곡 메이커'인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과 스타 작곡가 심은지가 의기투합해 노랫말을 완성했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까지 13곡의 모든 활동곡을 성공시킨 이들이 이번에도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