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사진=김도형 기자)
에이티즈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뒤를 잇는 실력돌로 평가받을 정도. 에이티즈가 '주간아이돌'을 찾는다.

12일 방송되는 MBC every 1,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는 새 앨범 'ZERO :FEVER part.1 (제로 :피버 파트1)'으로 음반 초동 판매량 23만 장(한터차트 기준)을 기록하며 자체 신기록을 세운 에이티즈가 출연한다.

에이티즈의 '주간아이돌' 방문은 이번이 벌써 세 번째다. 지난해 6월 원어스와 합동 출연 이후 같은 해 10월 단독 출연으로 차세대 예능돌임을 입증한 바 있다.

약 10개월 만에 다시 '주간아이돌'을 찾은 에이티즈는 평소 파워풀하고 화끈한 무대로 '마라맛 아이돌'이라 불린다. 하지만 이번에는 다르다. 애교송인 '오또케송'부터 달달한 커버곡들로 숨겨왔던 귀여운 매력을 뽐낸다.

특히나 선공개 미방분에 따르면 막내 종호는 임영웅의 '이젠 나만 믿어요'를 커버한다. 수락고 트로트 남신이라는 수식어도 보유한 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멤버들은 물론이고 MC 은혁, 광희 역시 박수를 보낸다.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주간아이돌' 에이티즈 편은 이날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동영상 공유 서비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 '넷플릭스(Netflix)'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종호

▲ 윤호

▲ 홍중

▲ 민기

▲ 여상

▲ 성화

▲ 최산

▲ 우영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