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클릭비 멤버들이 연애 근황을 공개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는 ‘원조 꽃미남 밴드돌 <클릭비 : 리턴즈>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우연석, 김태형, 오종혁, 김상혁, 하현곤, 유호석, 노민혁 클릭비 완전체가 출연한다.

일명 ‘최초 고백’의 성지인 ‘비디오스타’답게 7명 완전체로 모인 클릭비 또한 녹화가 진행되는 내내 솔직한 고백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분위기를 달궜다. 이에 MC들은 클릭비의 근황이 궁금했을 시청자들을 위해, 팬들이 가장 궁금해 할 만한 주제인 멤버들의 연애사에 대해 질문을 던졌다. “지금 사랑을 하고 있냐”는 질문에 클릭비의 1호 유부남인 김상혁을 제외한 6명 중 과반수의 멤버가 손을 번쩍 들었다는데. 1세대 아이돌 그룹인 클릭비의 깜짝 고백에 지켜보던 이들 모두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고 한다.

한편 연애 근황을 공개한 멤버도 있는 반면, 김상혁은 한 멤버의 연애에 대해 의혹을 제기했다는데. 이에 의혹의 대상이 된 멤버는 의혹에 반박하며 받아쳤으나 김상혁은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의 생각도 그럴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며 본인의 주장을 펼쳤다. 때아닌 연애 진위 여부에 대한 공방전이 펼쳐지자 순식간에 촬영 현장이 아수라장이 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세간의 시선 탓에 사랑조차 마음껏 하지 못했던 과거를 뒤로하고 20년의 세월이 지난 지금, 솔직한 모습으로 연애사를 고백한 클릭비. 이날 놀라운 고백으로 좌중을 놀라게 한 러브스토리의 주인공들은 과연 누구일지 11월 19일 오후 8시 30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