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 뉴스]

부드러운 스트록과 섬세한 당구를 구사하는 허정한과 최완영이 결승에서 만난다.

24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코리아 당구 그랑프리' 남자 3쿠션 개인전 2차 결승에서 허정한과 최완영이 다투게 됐다.

허정한은 김행직과의 준결승에서 세트 스코어 4-2(9-2, 9-1, 3-9, 5-9, 9-8, 9-4)로 김행직을 꺾고 결승에 올랐다.

후구로 시작한 허정한은 첫 세트부터 김행직의 세트를 브레이크 하며 따냈고, 2세트 자신의 세트를 지키며 2-0으로 앞서 나갔다. 그러나 3, 4세트를 내주며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 2세트 연속 내준 허정한은 다시 5, 6세트 컨디션을 찾아 세트를 가져와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허정한은 1차에 이어 2차 대회도 결승에 진출했다.

준결승 두 번째 경기에서는 최완영이 김준태를 풀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최완영의 초구로 시작된 경기에서 최완영은 자신의 초구로 시작하는 1, 3, 5세트를 따냈고 김준태 역시 2, 4, 6세트를 지키며 7세트까지 경기를 끌고 갔다.

마지막 7세트 최완영의 초구로 시작된 경기에서 김준태는 긴장한 탓인지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고 최완영이 5이닝 만에 9점을 만들며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결승 경기는 허정한과 최완영의 대결로 압축됐다.

남자 결승전 경기는 7시 10분부터 시작하는 테레사 클롬펜하우어와 스롱 피아비의 여자 3쿠션 개인전 결승 경기 이후에 시작된다.

정이수 기자 januskor@gmail.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