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상단부터 박지영, 정새미나, 이유빈, 김선신, 김희주 (사진=김도형 기자)
왼쪽 상단부터 박지영, 정새미나, 이유빈, 김선신, 김희주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코리아 당구 그랑프리' 대회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현장 리포팅을 맡을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 5인방(김선신, 박지영, 정새미나, 김희주, 이유빈)의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11월 19일 강남 모처에서 '코리아 당구 그랑프리' 프로필 촬영이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는 MBC스포츠플러스가 자랑하는 캐스터, 아나운서들이 총출동해 현장감을 생생히 전달한다.

특히나 김선신, 박지영, 정새미나, 김희주, 이유빈 등 여자 아나운서들이 총출동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현장 리포팅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5인방의 프로필 사진 비하인드 컷도 공개됐다. 기존 야구 시즌 프로필 촬영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에 세련되고 화려한 의상과 표정으로 현장을 달궜다. 도발적이면서도 우아한 포즈로 현장 관계자들의 환호을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국 당구 톱랭커들이 총출동하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코리아 당구 그랑프리'는 오는 11월 29일부터 약 3개월 가량 펼쳐지며, MBC스포츠플러스와 엠스플뉴스(PC, 모바일, 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 박지영

▲ 정새미나

▲ 김선신

▲ 김희주

▲ 이유빈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