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사진 = 엠스플뉴스DB)
구혜선 (사진 = 엠스플뉴스DB)

[엠스플뉴스] 배우 구혜선 안재현 부부가 이혼 소송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구혜선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리우의 정경석 변호사는 24일 "그간 그리고 최근 구혜선씨의 이혼과 관련한 관심이 증폭돼 여러 문의가 쇄도하고 있고, 일부 변화된 부분들이 있어 이를 명확하게 알려드리기 위함"이라며 구혜선 안재현 부부의 파경 위기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정경석 변호사는 "안재현 씨가 구혜선 씨를 상대로 서울 가정법원에 지난 9일 이혼 소장을 접수했고, 구혜선 씨에게는 지난 18일 송달됐다"라고 알렸다.

이어 "구혜선 씨는 여러 차례 가정을 지키고 싶다는 의사를 피력했으나, 이렇게 소송까지 제기된 마당에 가정을 더 이상 지키기 어렵다고 생각했다"라며 구혜선이 이혼을 받아들이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정경석 변호사는 "이제는 구혜선 본인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혼인관계 파탄의 귀책사유는 안재현 씨에게 있다고 판단돼 조만간 답변서와 안재현 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의 반소를 서울가정법원에 접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해당 소송에서 구혜선 측의 사진을 포함한 증거 자료를 제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구혜선은 지난달 18일 SNS를 통해 "권태기로 변신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전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라며 안재현과의 불화를 고백했다.

안재현은 구혜선이 여배우와의 염문설을 제기하는 등 구혜선의 폭로가 지속되자 최근 변호사를 선임,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하지만 구혜선 측은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 싶다며 이혼할 의사가 없다고 반박해오던 상황이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