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사진 = 엠스플뉴스DB)
정국 (사진 = 엠스플뉴스DB)

[엠스플뉴스]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거제도에서 여행 중인 정국으로 보이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에서 정국으로 추정되는 남성은 한 여성에게 백허그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해당 사진이 게재되자마자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정국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또한 누리꾼들은 정국이 최근 손에 한 타투도 열애의 증거라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최근 정국은 손가락에 방탄소년단의 팬클럽 명인 'ARMY'를 타투로 새겼다. 또한 정국은 M자 위에 J라는 이니셜도 함께 타투로 새겼다.

누리꾼들은 거제도 목격담 사진 속 여자의 이니셜이 'MJ'라며 정국의 타투가 '커플 타투'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정국 거제도 목격담' 사진과 함께 자신의 이름이 계속해서 거론되자 해쉬스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이를 해명했다. 해쉬스완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나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이후 일부 누리꾼들은 해쉬스완에게 해당 게시물을 삭제해달라고 요구했다. 이에 해쉬스완은 게시물을 삭제한 뒤 '이렇게 얘기하길래 내가 아무 말 안 하고 내려줬잖아 그치?'라는 글과 함께 게시물을 삭제 해달라고 요청하는 누리꾼들의 글을 캡처해 공개했다.

이후 해쉬스완은 자신에 대한 악플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하며 "진짜 역겨워 토할 것 같아"라고 불쾌감을 토로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