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사진 = 엠스플뉴스DB)
구혜선 (사진 = 엠스플뉴스DB)

[엠스플뉴스] 구혜선과 안재현이 과거에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가 공개된 가운데 구혜선이 추가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4일 디스패치는 안재현의 문자 메시지를 디지털 포렌식으로 복원해 보도했다. 공개된 문자에는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구혜선과 안재현의 대화들이 낱낱이 담겨있어 시선을 끌었다.

두 사람의 이혼설이 다시 화두에 오르자, 구혜선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가 폭로를 이어갔다.

먼저 구혜선은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요? 올해만 핸드폰 세 번 바꾼 사람입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구혜선은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의 외도입니다"라고 공개했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한재현이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났다는 것. 또 구혜선은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입장이 왔다 갔다 했다"라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그는 자신에게는 바쁘다는 이유로 연락도 제대로 안하는 안재현이 그 여배우와는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 있다는 소리에 가슴이 찢어질 듯 아팠다고 호소했다. 또 글 말미에는 아직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이어 구혜선은 "결혼 후 남편 컴퓨터에서 발견된 여배우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 채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법원에 증거로 제출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