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배우 이종석과 권나라가 최근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1일 오전 군 복무 중인 배우 이종석과 헬로비너스 출신 권나라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하지만 열애설이 보도된지 얼마 되지 않아 두 사람의 소속사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당일 보도된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다. 두 사람은 알려진 바대로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종석과 권나라가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최근 권나라가 이종석의 자택 5분 거리에 위치한 아파트를 계약했다는 소식이 추가로 보도됐다.

같은 날 뉴시스는 권나라가 최근 권나라가 옥수동 소재의 아파트 계약을 마쳤다고 전했다.

권나라 (사진 = 엠스플뉴스DB)
권나라 (사진 = 엠스플뉴스DB)

권나라가 입주한 해당 집은 현재 이종석이 살고 있는 한남동 L 고급빌라와 5분 거리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실이 전해지자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팬들의 의구심은 더욱 커져만 가고 있다.

앞서 지난 6월 권나라를 소속사 판타지오와의 계약 만료 이후 에이맨 프로젝트와 전속계약하며 이종석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종석은 권나라와 직접 접촉해 자신이 운영하는 기획사인 에이맨 프로젝트로 영입했다.

한편, 이종석은 지난 3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며 오는 2020년 전역할 예정이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