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양현석이 '성접대 의혹'과 관련해 참고인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뒤 황급히 현장에서 벗어났다.

지난 26일 경찰은 성접대 의혹이 불거진 YG엔터테인먼트 전 대표인 양현석을 소환해 조사했다. 양현석은 이날 오후 4시부터 9시간가량 조사를 받은 뒤 27일 오전 12시 45분경 귀가했다.

이날 그는 참고인 신분으로 YG엔터테인먼트의 성접대 의혹을 내사하고 있는 서울청 광역수사대에서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양현석에게 지난 2014년 7월 외국인 투자자 성매매를 알선했다는 의혹에 대해 캐물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정문과 뒷문 등에서 기다리고 있던 취재진을 피하기 위해서인지 지하주차장을 통해 귀가하려 했다.

검은색 상의와 모자,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그는 "성접대 의혹을 계속 부인하는 것인가"라는 질문에 묵묵부답이었다. 이후 그는 대기하던 검은색 벤을 타고 현장을 빠져나갔다.

앞서 MBC '스트레이트'는 양현석이 지난 2014년 7월 엔터테인먼트 해외 진출 등의 사업상 목적으로 외국인 투자자에게 성매매를 알선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더불어 '스트레이트' 측은 조 로우 및 유흥업소 종사자인 정마담 사이에 성접대 의혹도 있다고 추가로 방송했다.

방송에 따르면 조 로우가 입국한 당일, 저녁 자리에 유흥업소 여성 25명이 동석했다. 이후 조 로우 일행 8명 중 6명은 제 3의 숙소로 갔고, 다음날 오전에서야 YG엔터테인먼트가 제공한 숙소로 돌아갔다고 전해졌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