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김도형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데뷔 첫 '주간아이돌'을 방문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every 1,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는 지난 18일 두 번째 미니앨범 꿈의 장: ETERNITY로 컴백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주간아이돌' 방문은 데뷔 후 처음이다.

'꿈의 장: ETERNITY'는 '꿈의 장: STAR', '꿈의 장: MAGIC'에 이어 나와 다르면서도 닮은 친구들을 만난 소년들의 성장 이야기를 그린다. 세상과 충돌하고 친구 사이의 균열을 경험하기도 하지만 서로가 함께했던 시간만큼은 영원하기를 바란다는 내용을 담는다.

첫 방문인 만큼 '주간아이돌' 측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맞춤 코너를 진행한다. '어느날 머리에서 별명이 자랐다' 코너로 멤버들은 온갖 TMI를 쏟아낸다. '어느날 머리에서 별명이 자랐다'는 뿔에 적힌 별명을 보고 어울리는 멤버에게 씌워주는 코너다. 범규는 "연준이 형은 빅히트 고인 물이다", "휴닝카이는 자신을 버릴 줄 아는 표정을 잘 짓는다", "현재 비주얼 투톱은 나와 연준이 형이다" 등 폭탄 발언으로 현장을 휘어잡는다.

멤버들의 애교도 확인할 수 있다. '주간아이돌' 대표 코너인 '오또케송' 도전에 나선 것. 이들이 어떤 애교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선공개 영상에서는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의 'thank u, next(땡큐, 넥스트)' 커버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선배 그룹 방탄소년단에 이어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 중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예능감은 이날 오후 5시 '주간아이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영상 공유 서비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