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으로 드라마에 캐스팅된 최유정-김도연(사진=판타지오)
공동으로 드라마에 캐스팅된 최유정-김도연(사진=판타지오)

[엠스플뉴스]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과 김도연이 웹드라마 ‘솔로 말고 멜로’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최유정과 김도연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솔로 말고 멜로’는 여중, 여고를 졸업하고 나란히 여대에 입학한 여초 생활 7년 차 모태솔로 봉주이(최유정), 지연서(김도연)가 얼떨결에 남자 셋이 사는 셰어 하우스에 입주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일상 로맨스로 서툴지만 설레는 ‘첫 연애’의 이야기를 다룬다.

극 중 최유정은 순한 외모와 수더분한 성격으로 여자들 사이에선 웃음도 많고 잘 지내지만 남자만 보면 긴장해서 말이 없어지는 ‘봉주이’역을 맡았다. 최근 종영한 tvN D ‘캐스트 : 인싸전성시대’를 통해 첫 연기 도전에 성공적인 신호탄을 터트린 바 있는 최유정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대학생 ‘봉주이’가 되어 시청자들에게 ‘첫 연애’의 두근거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현재 웹드라마 ‘만찢남녀’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드러내고 있는 김도연은 시크한 겉모습과 달리 쉽게 사랑에 빠지는 빈틈 많은 철부지 ‘지연서’로 변신한다. 평소 쿨하고 세련된 아우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김도연이 그려낼 엉뚱한 매력의 ‘지연서’는 어떤 모습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실제 연습생 때부터 프로젝트 그룹 I.O.I(아이오아이)를 거쳐 그룹 위키미키로 함께 활동하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동갑내기 친구 최유정과 김도연이 작품에서 만들어낼 시너지와 현실 친구 케미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최유정과 김도연이 출연하는 ‘솔로 말고 멜로’는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하는 웹드라마로, 콬TV 유튜브 채널에서 올해 하반기 방송되며 Seezn(시즌)에서 선공개될 예정이다.

전용호 기자 yhjeon@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