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사진 = 인스타그램)
이진혁 (사진 =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이진혁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22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관계자는 공식 입장을 통해 "이진혁이 솔로 활동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그룹 업텐션으로 지난 2015년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약 4년 만에 솔로로 무대에 서는 이진혁은 현재 앨범 작업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혁의 정확한 솔로 데뷔 시기는 미정이지만,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10월 말이 유력하다.

업텐션 출신인 이진혁은 올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과 출중한 외모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국민 프로듀서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마지막 파이널 무대까지 진출한 그는 최종 순위 11위를 기록하며 아쉽게 탈락하고 말았다.

남다른 입담을 과시했던 이진혁은 이후 MBC '라디오스타', '언니네 쌀롱', JTBC '혼족어플' 등 각종 광고, 화보, 예능, 러브콜을 받는 등 연예계 루키로 떠오르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난 10일에는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현장을 찾은 팬들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수려한 얼굴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자랑하는 이진혁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돌아로지 기대감이 커진다.

앞서 이진혁은 Mnet '프로듀스 X 101'의 또 다른 프로젝트 그룹으로 거론 중인 바이나인 합류에 대한 입장을 전한 바 있다.

그는 9인 체제 바이나인에 대해서는 합류할 의사가 있으나 프로젝트 그룹은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