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배우 구혜선 안재현 부부 소속사 측이 두 사람의 협의 이혼을 알린 가운데, 구혜선이 "아직 이혼한 것이 아니다"라며 재차 입장을 밝혔다.

18일 오후 구혜선은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발표 이후 이를 정면으로 반박하는 SNS 글을 게재했다.

구혜선은 안재현에게 보낸 것으로 추측되는 장문의 문자 메시지 캡처와 함께 "오늘 공식보도자료가 오고 갈 것을 예상하여 어제 급히 내용을 올렸습니다. 타인에게 저를 욕한 것을 보고 배신감에 이혼 이야기는 오고 갔으나 아직 사인하고 합의한 상황은 전혀 아닙니다. 저와는 상의 되지 않은 보도입니다. 저는 가정을 지키고 싶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구혜선 안재현 소속사는 이날 오후 "많은 분들의 격려와 기대에도 불구하고 최근 들어 두 배우는 여러 가지 문제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하여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 배우의 소속사로서 지난 몇 달 동안 함께 진지한 고민과 논의 끝에 내린 두 사람의 결정에 대해서 이를 존중하고, 앞으로 두 사람 모두 각자 더욱 행복한 모습으로 지내기를 바랐다"며 구혜선이 최근 변호사를 선임해 이혼 합의서 초안을 작성해 안재현에게 보냈고, 안재현도 빨리 변호사를 선임해 절차를 마무리해 달라고 요청한 바 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구혜선이 8월 중으로 법원에 이혼조정신청을 하고 9월 경에는 이혼에 관한 정리가 마무리되기를 원했으며, 이혼에 관련된 합의서와 함께 자신이 언론에 배포할 다음과 같은 내용의 보도내용 초안을 보내오기도 했다며 해당 초안을 공개했다. 하지만 구혜선이 이날 새벽 상의 없이 자신의 SNS에 이혼 관련 게시글을 작성해 유감스러운 입장이라는 말도 덧붙였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