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사진=김도형 기자)
위아이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위아이(WEi,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초특급 개인기를 선보인다.

위아이는 17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서 업데이트된 개인기를 대방출한다. 위아이의 '주간아이돌' 출연은 지난해 10월 출연 이후 5개월 만이다.

대세 김요한의 개인기로 시작한다. 코로 리코더를 부는 일명 '코코더'로 감동의(?) 선율을 선사한다. 캐논 연주곡에 이어, 어디서도 선보인 적 없는 특별한 곡에 도전해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리코더에 없는 음까지 완벽 마스터하는 재치를 선보여 연주와 예능감,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고 한다.

김동한 개인기도 폭발한다. '손가락 파워 왕'다운 무시무시한 딱밤 퍼레이드에 나선다. '(딱밤의 위력이) 두개골이 깨지는 정도다'라는 막내 김준서의 생생한 증언으로 시작된 도전은 호두 격파로 이어지며 모두의 감탄을 이끌어냈다고.

그는 이에 그치지 않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격파에 도전한다. 역대급 딱밤 괴력을 발휘한 물건의 정체는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감미롭고도 강렬한 매력으로 '주간아이돌'을 물들인 위아이의 최신판 개인기는 17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된다.

▲ 강석화

▲ 장대현

▲ 김동한

▲ 김요한

▲ 김준서

▲ 유용하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